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스폰서 링크 >


이슈핫뉴스모음 2016.08.09 15:11

[전기료 누진세] 금수저는 에어컨 펑펑 쓰면서 살께요~

개돼지들이 에어컨 틀고 살면 되겠습니까요

 

원가이하인데 한전 영업이익11조??? 대단한데?

원가이하인데 어떻게 역대최고이익을 낼수가 있는거죠? 적자여야 정상아닌가

주택용이랑 산업용은 원가가 달라요

 

가정 하나하나마다 단자를 설치해야 하고, 저압으로 송전하고, 밤에는 안 쓰고 낮 피크타임 시간에만 많이 써서 비싼 전기를 많이 쓰는 주택용 전기가 원가가 비싼 것은 자명한 일. 실제 돈이 더 많이 들어서 원가가 높은건데 뭘 어떡하라고?

 

자세히는 모르는데 산업용은 고압으로 전기를 보내는걸로 알고있음 그래서 산업용 원가가 더 싸다고 합디다.

 

산업용등 10% 절약하면 전체전기 8.7 %절약...가정용 전기 10%절약하면 1.3%약...산업용 올려 전기절약하는게 훨~~~~씬 효율적..산업용등에 가정용전기요금 부과하면 50%는 전력수요감소...그러고도 한전 주가 50배는 오름

 

 

더워 죽거는데 양복 쳐입고 국민들 우롱하는것 봐라!

 

 

사상 최대전력 기록 관련 브리핑 (서울=연합뉴스) 채희봉 산업통상자원부 에너지자원실장이 9일 오전 정부세종청사 산업부 기자실에서 '전력수급 위기경보 발령시 비상단계별 대책'과 '문 열고 냉방영업 행위'를 금지하는 에너지 사용제한 조치 시행 예정 등과 관련해 출입기자단에게 브리핑하고 있다

 

채희봉 산업부 실장 "주택용 요금, 징벌적 부과 아니다…지금도 원가 이하"

채희봉 산업통상자원부 에너지자원실장은 9일 세종청사에서 브리핑을 열고 "주택용 요금은 지금도 원가 이하로 공급하고 있다"며 "전력 대란 위기가 현존하는 상황에서 누진제를 완화해 전기를 더 쓰게 하는 구조로 갈 수는 없다"고 말했다.

 

집에 티비 선풍기 밥솥 냉장고만 있어도 2단계 그냥 넘어갑니다 거기에 컴퓨터 세탁기 돌리면 한달 4~5만원 금방이에요 여기에 에어컨 킨다? 그럼10만원 넘는데 저기위에 것들이 부자들만 사용하는거라고 생각하나요?

 

지금 누진세로 원가 이하 요금 내는 가정은 1프로도 안 됨 99프로는 누진세로 세금폭탄 맞고 삥뜯기는중

 

원가이상낼테니까 누진제없애달라고!! 쓰는만큼 내겠다고!!! 원가이상으로 쓰는 상업용은 12시간틀어도 5만원이면되는데. 오피스텔사는사람 주변에없냐? 물어봐라.

 

집에서 에어컨 많이틀면 전기나가니까 일반 국민들은 비싸게 전기써라? 그 발상이야말로 시민들 개돼지로 보는 시각에서나 나오는 발상아니냐?

 

부자감세에서 빵터진다 ㅋㅋㅋㅋ 대기업 전기사용료는 사용할수록 왜깎아주는데? 니말이 논리적이냐? 그럼기업이 쓴거 깎아주고 국민들이 내주는건 모냐? 진짜 생각이 있는거야! 한전 54조 쌓아두고 성과급 잔치한다는거나 해명해라

 

이때까지 맨날 산업용전기가 주택용전기보다 싸다는 기사를 여럿 봤는데 주택용은 원가미만이나 산업용은 원가이상라니 무슨 개소린지 모르겠다. 산업용으로 만드는 전기는 더 싸게 만듬??

 

 

< 추천 글 링크 >

최신음악 뮤직비디오 전문 리뷰 (musicvideo.websearch.kr)
Copyright ⓒ 뮤직비디오웹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ㄳㄳ   
잘보겠습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