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핫뉴스모음

오디션 프로그램 전격 비교 :: 보이스 코리아 vs 나는 가수다

보이스 코리아 vs 나는 가수다
k팝스타 vs 불후의 명곡2
위대한탄생 vs 도전1000곡
슈퍼스타k vs 전국 노래자랑

'위탄2'가 동시간대 시청률 11%로 1위를 내줬다.
'VJ 특공대'는 13%를 기록하며 '위탄2'를 가볍게 추월했다. SBS '1억 퀴즈쇼'는 8.2%를 기록했다.

기자 VJ특공대 무시하냐?
VJ특공대가 얼마나 재밌는데? 

아직 하는구나...;; 미안... 근데 보이스코리아 보니깐.... 이건...ㅎㅎ

개인적인 바램으론...위탄 제작할 시간에
"아마존의눈물" 같은거 제작해서 방영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문제는 시즌1에 비해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멘토가 결국 약이 아니라 독이 되었다는 것이다. 거기다 멘토별로 훈련하는 제자들의 색이 뚜렷하고 강한 멘토들의 파워게임이 있던 시즌1과 달리 너무나 착한 시즌2 멘토들은 그런 시도조차 못했고 존재감만 쩌는 있으나 마나한 돌덩이가 되버렸다. (시즌 1에는 멘토 김태원의 외인구단에 방시혁과 이은미가 노골적으로 태클을 거는 모습이 종종 보였는데 보기는 썩 좋지 않았지만 흥미 유발과 시청률 향상에는 도움이 많이되었다.) 이런 점은 시즌1 시청자들에게는 이질감을 주고 새 시청자에게는 지루함과 출연자에 대한 실망감만 주는 셈이다..

진심 너무 질질끌어 슈스케3랑 같이 시작했는데 슈스케3은 진작 끝나고 다들 가수준비하고 있는데 위탄2는 제자리 걸음...게다가 슈스케는 다시 새로운 시즌 준비하는데 위탄2는 언제까지 질질 끌 생각이지?

저기 참여하는 문자값이 아깝다...........차라리 1억퀴즈쇼에 참여하는게 낫지.............1억퀴즈쇼 열라 재밌음.......제발 당첨좀 ㅠㅠ

에릭남 보려고 응원 열심히 했는데,
에릭남 이 지난주에 탈락해서 이젠 재미 없다. 

[망한 위탄 ㅋㅋ 이미지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