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핫뉴스모음

박주영 군입대 연기, 다 필요없고 군대연기 다 좋다 그거야..

다 필요없고 군대연기 다 좋다 그거야..근데 연기를 굳이 10년을 단번에 할 필요가 있나? 우선 5년을 연장을 하고 그때도 활약이 좋아 외국팀에서 뛴다면 다시 5년을 연장하면 되자나..10년 연기하는 머리는 돌아가는데 5년씩 연기할 수 있는 방법도 그럼 충분히 알텐데..왜 그 머리는 안쓸까?단지 나이 채우고 면제 받자라는 식으로 밖에 안보인다..
그리고 군대는 대한민국 남자로 국방의 의무가 다른 어떤 것보다 크고 예민한 부분이자나 이건 나중에 한국에 와서 니가 기 니 입으로 기자회견을 자청해서 이 상황에 대해 말해야 하는게 정상이다.변호사를 통해서 말하는게 아니고 너의 결정에 옹호하는 사람도 반대 입장도 있겠지만 그건 너가 받아 들이고 열심히 뛰면 된다
또한, 올림픽은 참가하지 말길 바란다. 차라리 올림픽 가서 성적이 안나오더라도 난 그냥 그 상태에서의 올림픽 대표팀을 응원 할란다. 너도 선수생활 활때
너 처럼 어린 선수들 올림픽 위해서 같이 피 땀 흘린 선수들 희생시키지 말고..선수로 뛰는 마음은 어린 선수들이나 너나 똑같으니까 알꺼라 믿는다  



국가적으론 여론이 이렇게 흘러야지

자꾸 누구는 봐주자 누구는 괜찮다 이러면
앞으로 군대가는 친구들 사기만 떨어져
그래서 엠씨몽 유승준 등등 몸땡이 건강한
연예인들이 합법으로라도 군대 뺀거
욕먹는게 사회가 건전해 지는 길이다
물론 개인으로 보면 안타깝지만
얼굴이 알려졌기 때문에 감수 해야지 

그러니까ㅋㅋ모든ㅋㅋ연기방법들을싸그리없애야한다니까ㅋㅋ
무조건그냥고딩졸업하자마자ㅋㅋ가는거지ㅋㅋ어차피ㅋㅋ
연기방법들이있는한ㅋㅋ이런일은계속생기니까ㅋㅋ
이래서연기해주고저래서연기해주는거다싸그리없애는거지ㅋㅋㅈ
ㅣ미래위해서공부한답시고 유학, 대학원 이딴것들 싹다없애버려

난 정말 이렇게 박빠가 많은지 몰랐어.
그래도 개념은 있을줄 알았는데 완전 어이없네. 어제오늘 댓글 달리는거 보니 참.
뭐냐? 아니 애국심을 바탕에 깐 국가대표에 뽑지 마라는 것 뿐인데
뭔 시시비비를 가려야 한다느니 적법하고 편법이 아니라느니 병역법 시행령에 판례까지 들고 나와서 뭐하냐?
애국심이란 감.정.에 기반한 제도야. 국가대표라는거는. 특히 축구는 이런 감정이 막 묻어나는 종목이고. 한일전이 장난이냐고.
국대 한번 뽑아봐. 미친척하고. 전세계에 중계되는 A매치 관중석에 박주영군대나가라 걸개 펼쳐지는 아름다운 광경을 보고 싶은면 뽑아봐.
애국심 갈갈이 찢어놓고 모두가 합심해서 응원해야 할 A매치를 아름다운 걸개와 야유로 범벅을 만들면 참 좋겠어. 
말이 되야지. 어거지도 적당히 부려야지. 박빠씨들. 뭐하냐?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국대는 절대 안되고, 나중에 언젠가 k리그에서 안봤으면 좋겠고. 국대는 감정이야. 애국심이라는 감정. 장난쳐?